Wbc 대표 선수 3명, 음주 인정日 언론 "'고급 룸살롱' 3명만은 아니란 정보 있다"


당시 그는, 이미 이준석 국민의 힘 전 대표에게 '성상납 의혹'을 제기한 혐의나, 박수홍 및 김건모에 대한 허위 사실을 유포한 혐의 등으로 10건이 넘는 명예훼손 고소를 당한 상황이었다. 이 이야기를 하는 건 다 얘기하고 니가 이런 부분까지 알게되면 다시는 자신이 그러지 않을 것 같다고 하면서 말입니다... KBO는 '경위서를 면밀히 검토해, 국가대표 운영 규정에 어긋남이 있는지 여부를 조사해 후속 조치를 결정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저렇게 룸싸롱에서 깽판치신 분이 무려 교회 장로였나 집사였나 그랬죠 ㅋㅋㅋㅋ 지금도 저런 감투 달고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뭐 유튜브는 개나 소나 하는거니까 그걸 뭐라고 할건 아니고요(심지어 스티브유도 했죠 ㅋㅋㅋ) 다만 사람들이 관심을 주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한편 두산과 NC는 현재로선 당장 정철원과 이용찬을 1군 엔트리에서 말소할 계획은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 다만, 팬들의 여론이 좋지 않은 상황에서 기용에 대한 부담은 피할 수 없을 전망이다. 그렇기에 논란의 당사자가 된 것에 대해서 깊이 뉘우쳤다.


북창동에 다녀온 손님들이 다른 지역에 와서도 ‘농도 짙은 쇼’를 요구하기 때문이다. 팁 소득을 솔직하게 신고한다는 게 믿어지지 않는다고 하자 “그럴 수밖에 없게 되어 있다”고 한다. 호스티스들이 출근할 때 주민등록번호와 실명을 기재하고 팁 받은 것을 기록하는 데다 세무서에 신고했을 때 조금이라도 이상한 흔적이 있으면 당장 세무조사가 나오기 때문에 속일 수가 없다는 것이다. 2023 월드베이스볼클래식 야구 대표팀 일부 선수들이 대회 기간 음주를 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건축이나 조경등등 선후배간의 관계가 두터운 경우, 졸업하고 같은 직종에서 종사하게되는 경우, 연극이나 문학 동아리 관계등 생각보다 많더군요. 예를 들어 중남미 같은 곳만 가도, 청소년시기에도 남녀가 같이 하는 시기가 많고 , 어느정도 성접촉이 가능하고.. 그런 의외의(?) 모습을 보면서, 소위 '술집 여자'라는 단어에 나도 모르게 선입관 같은것을 가지고 있었구나 싶어서 반성하게 된 계기가 되어주기도 했구요. 물론 제가 가학적인 성향이 있는 남성이기 때문에 그런 지는 모르지만 제가 경험한 '뽈'들은 죄다 여성비하적이고 지나치게 가학적(물론 여성에게)이었습니다. 한국의 경우 비지니스를 위한 접대는 현금등의 수취가 불법화 되고 금지됨으로써 그 대신 '고가의 향응제공'으로 변화하면서 룸쌀롱이 급속히 번져나가게 된 계기가 됩니다.


이에 KBO는 "향후 경위서를 면밀히 검토해 국가대표 운영 규정에 어긋남이 있는지를 조사해 후속 조치를 결정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그렇기 때문에 국내에서 불리는 '룸살롱'과 대표팀 일부 선수가 방문했다는 일본 '스낵바'는 유사한 공간으로 보인다. 국내 업종별 분류 기준에 따르면 여성 접대부가 고객의 술 시중을 들어주는 것을 유흥업소로 분류하고 있다. 당시 한국 대표팀은 호주에 7-8로 패배, 일본과의 경기에서도 4-13으로 졌다. 결국 조 3위(2승 2패)를 기록하면서 1라운드 탈락의 아쉬움을 남겼다.


그런데 네이버에서 성인인증키워드인 룸살롱이 안철수 원장의 경우 인증절차 없이 바로 노출되는데 문제가 있었다. 반면 ‘박근혜 룸살롱’ 등은 성인인증절차가 필요해 일부 네티즌들이 네이버가 고의적으로 안철수 룸살롱 키워드가 성인인증이 필요 없도록 조작한 것 아니냐는 지적이 나왔다. 장의업자에게 룸살롱 등 접대를 받아 가며 변사 정보를 넘겨준 부산지역 전직 경찰관들이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 받았다. 그는 평범한 외모를 가진 20대 초반의 여성이었는데 보도방 등을 거쳐 룸살롱에서 윤락생활을 시작한지는 3년이 넘었다.


각 팀 관계자에 따르면 1일 오후, 선수들이 의견을 모아 스스로 사과문을 발표하겠다는 뜻을 구단에 밝히면서 자리가 만들어졌다. 이들은 31일 해당 건으로 긴급회의를 열고 WBC 대표팀 선수 3명에게 음주 의혹 관련 경위서를 제출받기로 했으며 “각 선수에게 경위서를 받고 그에 따른 사실관계를 명확하게 파악해 후속 대처를 논의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30일 유튜브채널 세이엔터는 WBC 기간에 야구 대표팀 선수들이 도쿄 아카사카에 있는 룸살롱에서 아침까지 술을 마셨다는 제보를 받았다며, 3월 8~10일 총 3일간 일부 선수들이 룸살롱을 방문했다고 전했다. 인천투데이는 같은 날 “일탈을 한 선수 3명 중 SSG 랜더스는 소속 선수가 포함됐다는 사실을 인지하고 촉각을 기울이고 있다”라고 보도한 것이다. 다른 매체에 따르면 SSG 랜더스 구단은 소식을 접한 후 자체 조사까지 진행 중이라 전했다.


또한 결혼한 탤런트 S씨는 항문섹스를 즐기는 것으로 유명한데, 과거 윤씨가 일하던 업소의 호스티스가 그와 2차를 나갔다 항문이 파열돼 2주 동안 고생한 적이 있다고 한다. 또한 외국에서도 인기가 높은 탤런트 A씨는 곱상한 외모와 달리 2차에 나가면 기기묘묘한 체위를 요구해 아가씨들의 원성이 높다고 귀띔했다. 그는 남자들의 음주행태는 한마디로 겉모습과 술 취한 모습이 반대라고 보면 된다고 말한다. 밖에서는 얌전하던 사람이 술이 들어가면 더 치근덕거린다는 것.


모 룸살롱의 룸 안에 들어온 사람들, 이윽고 술과 함께 룸살롱에 있던 ‘언니들’이 들어왔다. A씨의 팀원들은 A씨에게 상대 은행 측 윗사람 옆에 앉으라고 했다. 룸 안에서 보는 동료들은 지금까지 직장에서 보던 모습과는 달랐다. 익숙하게 폭탄주를 만들고 돌리면서 옆에 앉은 여성들에게 ‘이거 해봐라’ ‘저거 해봐라’ 하는 모습을 보며 A씨는 거의 기절할 지경이었다.


채동욱 전 검찰총장은 혼외자 의혹을 조선일보가 보도하되자 첫 반응이 ‘사실이 아니다’가 아니라 ‘모르는 일이다’였다. 윤석열 검찰총장의 경우 건설업자 윤중천의 별장접대 의혹이 한겨레에서 보도된 직후 윤총장의 첫 반응은 ‘그렇게 대충 살지 않았다’였다. 사실관계를 부인한 것이었고 추가 의혹은 제기되지 않았다”고 의혹에 대한 첫반응에 대한 사례를 소개했다.

인천 휴게텔 부천 휴게텔 휴게텔 부천 휴게텔 휴게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